조립과 생산에서 출고로 이어지는 모든 과정의 자재관리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필요한 자재의 재고관리 및 어떤 제품을 생산할 때 필요한 자재의 구성을 BOM화 하여 쉽게 제품생산에 따른 자재를 자동 출고처리하는 방식의 재고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쉽게 설명드린다면
모니터와 같은 완성품이 하나 있습니다..이 모니터를 만들기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을 하나의 회사에서 할 수도 있지만 기술력,시간,비용등에 있어 다른 회사와 연계를 합니다.
외부에서 몇가지의 제품을 들여오고 우리회사에서 가장 자신있는 부품을 생산하여 모든 부품을 조립해서 마지막완성품을 출고한다는 뜻입니다..
하나..
실제제품 생산처리를 수행하면 해당 하위자재가 모두 빠져 나가서 쉽게 제품과 자재의 재고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둘..
어떤 제품을 N개씩 각각 만들어야 하는데..필요한 자재가 무엇인지..그리고 각각의 자재재고가 얼마만큼 있는지를 파악하실 수 있는 자재소요량 산출 화면도 있어서 보다 자재 수급에 빠른 대응도 가능합니다...
셋..
각각의 창고별로 자재 및 제품의 재고관리도 가능합니다.
보다 쉽고...보다 빠르게 재고관리. BOM관리를 수행하고자 하시는 분은..아이팝플러스를 만나보세요..
이와 같은 방식으로 처리하되 그 관리회사가 한곳이면
---------------------------------------------------- 아이팝플러스(A)
관리회사가 여러개의 지점이나 지역에서 관리를 한다면
---------------------------------------------------- 아이팝플러스(B)
아이팝솔루션 홈페이지 : http://www.ipopbasic.co.kr
홈페이지에서 해당 제품을 선택하시면 데모를 보실 수 있습니다.